본문 바로가기
REVIEW

이마트24 주식도시락 구해서 먹어본 후기!! (ft.하나금융투자)

by 366일 정보공유 2021. 7. 16.
반응형

이마트24 주식도시락 굉장히 핫해서 저 못구할줄 알았거든요. 근데 구하고야 말았습니다. (감동) ㅠㅠ!!
당초에 7월 14일부터 8월 12일간 1만개 한정 판매한다는 기사를 보고 10만개도 아니고 1만개면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니 13일 밤부터 이마트24 주식도시락을 구하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날 밤 혹시 몰라서 집 근처 이마트24를 검색했는데 세상에 15분 거리에 3군데나 있는게 아니겠어요??? 이러면 확률이 조금 높아지지!!!

 

이마트24 3군데 중에서 2곳은 구할 수 없었고, 다행히 1곳에서 예약을 받아주셔서 그날 밤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14일 아침 9시쯤 갔는데 이미 예약자가 10명이 있더라고요. 이마트24 주식도시락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마트24 주식도시락 실물. 내가 구할줄이야!!!
솔직히 주식 안받아도 저정도 퀄리티에 4900원이면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마트24와 하나금융투자 합작 이벤트로 하나금융투자 신규 계좌개설자에 한해 국내기업 10곳의 주식을 랜덤으로 1개씩 주는 이벤트인데, 기사를 보니 3일만에 종료되었다고 해요. 15일까지 주식도시락 8000개가 완판되었고 2000개도 완판될 예정이라고 하니 인기 엄청나네요. 신규계좌를 개설한 사람은 7000명이라고 하는데 이정도면 하나금융투자 이벤트 성공적이죠. 2차 이벤트도 검토중이라고 하니까 이번에 이벤트 놓치신분들은 다음번 이벤트를 노려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먼저 이마트24 주식도시락 살펴볼게요.



대충먹는 한 끼는 그만 주식먹고, 주식받자!
한정식 주식도시락으로 구성되있고 즉석섭취식품으로 유통기한은 이틀이며, 냉장보관해 주셔야합니다.


이마트24 주식도시락 영양정보
총 내용량 382g, 626kcal 입니다. 한끼구성치고 중량과 칼로리가 괜찮아보입니다.

나트륨은 1184mg, 탄수화물93g, 당류11g, 지방18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78mg, 단백질 24g이며,
밀, 대두, 우유, 돼지고기, 소고기, 조개류(굴) 계란, 닭고기, 땅콩, 이산화황의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즐겨먹는 편도 아니고 지금까지 먹어본 횟수가 손에 꼽히는데, 저 종이 한장 때문에 아침부터 편의점 도시락을 사러갔네요.ㅎㅎㅎ

저 종이 바로 뒷면에 큐알코드가 있고, 저걸 카메라로 찍어서 스캔하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어이없는 후기는 도시락부터 보고 아래에 작성할게요.


딱봐도 맛없없(맛없을 수 없는) 구성 아닌가요???

이마트24 주식도시락에는 쌀밥, 남도떡갈비 2쪽, 소고기 간장볶음, 계란구이 2개, 야채고기말이, 무말랭이무침, 볶음김치, 호박볶음이 들어있습니다. 고기반찬이 무려 3가지!!!



반찬에 비해 밥 양이 좀 작다 싶었는데 결국 알맞게 클리어했어요.
처음에는 소고기 간장볶음이 짜서 밥을 많이씩 먹다가 밥이 부족할거같아서 조절하며 먹었답니다.


남도떡갈비는 달달하고 적당히 짭짤했어요. 위에 뿌려진 견과류 덕분에 식감도 좋아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짜지 않고 조금 심심한 맛이 좋았고, 무말랭이나 상대적으로 짰던 소불고기 반찬과 같이 먹으니까 어울렸어요. 야채고기말이와 호박볶음, 김치볶음도 평타!!

저는 재출시된다면 주식도시락 또 먹을 의향 있습니다!! 물론 안에 주식이 들어있지 않아도요^^


이제 이마트24 하나금융투자 이벤트 참여하러 가야죠??


얼마전에 시작한 카카오뱅크 이벤트로 하나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신규고객한테 5000원 주는 이벤트가 있는데, 지금도 진행중이에요. 그거 하려다가 귀찮아서 미뤘는데 안하길 잘한듯!!!

주식도시락 하나금융투자 이벤트 대상자는 주민번호 기준 최초 신규 계좌 대상으로 하나금융투자 sms마케팅 동의 필수입니다.



추가혜택으로 이벤트기간내에 100만원이상 거래시 50명을 추첨해서 카카오 주식 1주를 준다고하네요.
다른 증권사 계좌 주식 매도해서 하나금투 계좌에서 거래하면 될듯!!



주식도시락 주식 추첨 지급 내역
네이버 20주, 현대차 5주, 삼성전자 100주, 가장 많이 주는 주식은 맘스터치 4280주, 대한해운 4,845주 입니다.

주식도시락먹고 네이버 주식 받은사람 혹시 계신가요?????
맘스터치 당첨되면 공짜 도시락먹었다고 생각하시면 되니까 절대 손해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쉬운 마음은 어쩔 수 없겠죠.ㅠㅠ



아니 이게 무슨일이에요??

저 하나금융투자 개설한 적도 없는데 이마트24 이벤트 대상자가 아니라니요?????
제가 모르는 사이에 계좌가 있었을리가 없는데 진짜 이상함...
그래서 동생한테 큐알코드 주면서 해보라고 했는데 동생도 이마트24 이벤트 대상자가 아니라고 뜨더라고요.

주식계좌가 4개 있고, 하나금융투자는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이게 무슨 경우인지...
부모님은 하나금융투자 계좌가 있으셔서 못하고, 내일 친척언니한테 해보라고 해야겠어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혹시???

주식 1주 받을생각에 설레고, 설마 네이버 나온는거 아니야?? 하며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는데... 결국 주식도시락만 맛있게 먹고, 주식은 얻지 못했습니다. 내일 결과나오면 한번 글 수정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